농협 전자세금 계산서용 공인인증서가 만료 되었을 시 온라인으로도 발급, 재발급이 가능합니다
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하니 차근차근 읽으면서 따라와 주세요
농협 전자세금 계산용 공인인증서 발급 준비물
- 농협 사업자 통장번호와 비밀번호
- 농협 사업자통장 인터넷뱅킹 아이디
- OTP 카드
- 사업자번호
발급 순서
- 농협 인증센터를 검색하고 접속합니다
- 좌측 상단의 NH Bank 옆 '기업'을 클릭 합니다
- 좌측 상단의 NH Bank 아래 '인증센터'를 클릭 합니다
- 공동인증서(구 공인인증서) 쪽의 '전자세금용인증서 발급/재발급'을 클릭 합니다
- 인증서 종류선택>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>이용자 정보
- 이용자 정보를 기입 후 즉시 발급을 선택하고 저장매체를 지정해주면 끝납니다
주의사항
- 이용자ID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NH농협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
- OTP 카드 및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온라인 상에서는 해결이 불가하므로 직접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
댓글